- 열린공간
- 갤러리
갤러리
| 제목 | 2025년 상반기 생활인 간담회 실시 | 관리자 | 2025-05-12 10:20:23 |
|---|---|---|---|
| 첨부파일 |
|
||
|
○ 일시 : 2025년 4월 23일 수요일 ○ 장소 : 1층 도서실 ○ 내용 : 인성원의 민주적 운영을 위해 각 방별 대표(생활인)가 모여 만족도 조사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, 잘되고 있는 부분과 개선사항에 대한 토론을 실시하였습니다. 2024년 하반기에 실시한 간담회에서 나온 개별 선호도를 반영할 수 있는 급식지원은 현재 만족할 수준으로 개선되어 감사를 표하였고, 앞으로 필요한 부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였습니다. |
|||




